‘취존생활’ 채정안-이시영-조재윤-이연복 4색 취미생활 공개

김경식

kks78@alphabiz.co.kr | 2019-05-02 15:43:48

[스타엔=김경식 기자]

취존생활_채정안 이시영 조재윤 김풍 4인 4색 촬영(사진=JTBC)

채정안-이시영-조재윤-이연복이 새로운 취미 생활을 찾아나선다.

‘취존생활’은 연예인들이 ‘직장인 취미 모임’에 가입해 동호회 회원들과 우정을 쌓는 과정을 담은 예능프로그램으로 배우 채정안, 이시영, 조재윤, 셰프 이연복이 각자의 관심사와 취향을 반영한 취미를 배워나가게 되는데 이에 정형돈, 안정환, 아이즈원의 권은비, 장성규가 MC를 맡아 연예인들의 성장기를 지켜보고 함께 이야기를 나눈다. 새로운 도전을 펼치는 4인 4색 개성 넘치는 주인공들의 ‘취존생활’을 미리 공개한다.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인 채정안의 ‘취존생활’은 다른 출연자들과 달리 ‘평소 취미가 없다’는 고민에서 출발한다. 절친한 친구들을 집에 불러 취미 찾기에 돌입하는 채정안의 모습이 새로운 취미를 탐색하는 시청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할 것으로 보인다.

배우 이시영은 복싱, 러닝, 꽃꽂이 등 다양한 취미 생활을 즐기고 있는 자타공인 취미 부자다. 특히 아침부터 저녁까지 끊임없이 운동을 즐기는 이시영이 최근 새롭게 빠져 든 운동 종목이 ‘취존생활’을 통해 전격 공개된다.

한편,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취향존중 리얼라이프-취존생활’(이하 ‘취존생활)’이 5월 21일(화)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 알파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