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배틀트립’ 성시경-박준우, 비하인드 스틸 공개!

신현정

choice0510@alphabiz.co.kr | 2018-11-24 19:21:25

[스타엔=신현정 기자]

배틀트립(사진= KBS 2TV)

오늘(24일) 방송되는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은 ‘MC특집-미식여행’을 주제로 MC 이휘재-셰프 이원일, MC 성시경-박준우가 팀을 이뤄 여행 설계 배틀을 펼친다. 성시경-박준우는 두 번째 미식 여행 배틀에서 이탈리아 볼로냐와 모데나에서 대표 음식을 맛볼 예정.

그런 가운데, 노상 커피 타임을 즐기고 있는 성시경-박준우의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돼 웃음을 유발한다. 두 사람은 카페 입구에 쪼그려 앉아 커피를 음미하고 있다. 특히 박준우는 아쉬운 듯 커피잔을 싹싹 긁어 마시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런가 하면, 농장 한 가운데서 여유를 즐기는 두 사람의 모습도 포착됐다. 파란 하늘과 푸르른 정원, 알록달록한 농가가 보는 이들에게 힐링 타임을 선사한다.

이어 디저트 카트 등장에 활짝 웃는 ‘단맛 성애자’ 박준우와 ‘단맛 거부자’ 성시경의 모습이 포착됐다. 극과 극을 이루는 두 사람의 입맛만큼이나 디저트 카트를 맞이하는 두 사람의 반응이 180도 달라 웃음을 자아낸다. 성시경은 디저트 카트에 심드렁한 반응인 반면, 박준우는 고개를 완전히 돌려 디저트 카트에서 시선을 떼지 못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디저트를 향한 박준우의 반응에 디저트 카트를 끌고 들어온 이탈리안 직원이 웃음을 터트리고 있는 듯해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이처럼 디저트 전문가 박준우의 활약이 예고되는 가운데, 다양한 디저트가 담길 오늘(24일) 밤 방송되는 ‘배틀트립’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원조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매주 토요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 알파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