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나 기자
star@alphabiz.co.kr | 2024-05-05 20:54:19
[알파경제=김다나 기자] 가요계의 혜성 같은 존재, 임영웅이 새롭게 발매될 신곡 '온기'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대중의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고 소속사 물고기뮤직이 전했다.
임영웅은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차량의 시동을 걸고 황야를 가로지르는 오프로드 주행을 통해 다양한 감정의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관객들을 압도했다. 그의 외로운 듯한 모습과 쓸쓸함이 깊은 여운을 남겼다.
그는 단순한 표정 변화만으로 긴장감, 외로움, 그리고 두려움까지 다양한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해내어 몰입도를 극대화시켰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임영웅은 이번 작품에서 "또 다시 먼 길을 떠나도 / 한 번 더 긴 시간이 가도 / 이 길 끝에 떠오르는 태양을 만날 때까지 / 난 곁에 있겠어요 / 나 곁에 있어요"라는 서정적인 가사로 리스너들의 마음에 깊은 여운을 남겼다.
임영웅은 전라북도 익산과 충청북도 충주 등에서 배우 안은진, 현봉식과 함께 단편 영화 촬영에 임했다. 공개된 '온기' 뮤직비디오는 바로 이 단편 영화의 일부 장면으로 구성되었다.
본 작품의 연출은 방탄소년단(BTS), 사이먼 도미닉, 다이나믹 듀오, 코드 쿤스트 등 수많은 유명 아티스트와 협업한 경력을 지닌 권오준 감독이 맡아, 그만의 독특하고 수려한 영상미를 선사했다.
임영웅은 오는 6일 오후 6시 '온기'와 '홈'(Home)이라는 신곡 2곡을 발매할 예정이다.
이어 이달 25일과 26일에는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팬덤 '영웅시대'와 함께하는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여 대중과 직접 소통할 계획이다. ⭐
[ⓒ 알파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