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아이, 일본 투어 첫 팬콘서트 성료…뜨거운 인기 입증

정다래

dalea201@alphabiz.co.kr | 2023-08-25 18:56:42

(사진=퍼스트원 엔터테인먼트)

 

[알파경제=정다래 기자] 그룹 나인아이가 글로벌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나인아이는 지난 23일 일본 도쿄에 위치한 토요스 피트(TOYOSU PIT)에서 2000여 명의 팬들이 참석한 가운데 일본 투어의 첫 팬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나인아이는 최근 발매한 미니 3집 타이틀곡 ‘턴 잇 오프(Turn it off)’ 무대를 비롯해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발산했을 뿐 아니라 유쾌한 토크와 게임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 팬들을 미소짓게 했다.

특히 나인아이는 팬콘서트를 통해 수록곡 ‘미친 듯이’의 안무를 첫 공개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나인아이는 지난 8월 3일 ‘NEW MIND’ 앨범으로 컴백했다. 타이틀곡 ‘턴 잇 오프(Turn it off)’는 통해 작곡가 스윗튠과 나인아이가 함께하여 감각적이고 밝은 비트와 여름에 어울리는 신나는 에너지를 표현했다.

나인아이는 신선한 신스팝 장르곡으로 '4세대 대표 청량돌'의 존재감을 제대로 각인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사이버 도시와 드론의 모습과 청량하고 만화 같은 상반된 모습을 드러낸 뮤직비디오를 통해 나인아이 만의 특별한 감성과 매력을 발산했다.

가상환경을 버추얼 프로덕션 기술로 완벽히 구현해 감각적인 영상미를 선보인 ‘턴 잇 오프’ 뮤직비디오는 공개된 지 20일 만에 130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나인아이는 지난 16일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LMC(LOST MANAGEMENT CITIES, 엘엠씨)와 일본 하이엔드 스트릿 브랜드 WIND AND SEA 함께한 협업 컬렉션의 글로벌 모델로 발탁되었음을 알리는 등 글로벌 아티스트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나인아이는 일본 도쿄에 이어 오사카와 나고야를 잇는 팬콘서트 투어 공연을 이어간다.

 

[ⓒ 알파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