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필, 새해 첫 콘서트 성료…"지치지말고 여러분의 해로 만들길"

박병성 기자

bizoldman@alphabiz.co.kr | 2024-01-15 19:12:21

(사진=아카이브아침)


[알파경제=박병성 기자] 가수 김필이 새해 첫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김필은 지난 13, 14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2024 김필 앵콜 콘서트 LIFE’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났다.


김필은 지난해 11월 미니앨범 발매 기념 콘서트 ‘LIFE’를 전석 매진시키며 명불허전 공연형 아티스트임을 증명한 바 있다. 이와 같은 뜨거운 반응 속에 2024년 1월 다시 한번 앵콜 콘서트를 진행하며 폭발적인 인기와 영향력을 입증했다.


이날 샤막(반투명 스크린)이 내려진 무대로 등장한 김필은 거대한 인생의 하이라이트 아래서 ‘청춘’, 그때 그 아인’, ‘기댈 곳’을 선보이며 화려한 오프닝을 장식했다. 

 

특히 최근 발매한 미니앨범 ‘LIFE’의 타이틀곡 ‘life’와 수록곡들이 완벽한 밴드 사운드와 함께 이어져 팬들을 감동시켰다.

 

특히 김필은 ‘목소리’를 부르던 중 감격에 차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으며, 이에 관객들은 떼창으로 화답하며 장관을 연출했다.

여기에 진중한 모습과 묵직한 울림을 주는 무대는 물론이고 발랄하고 신나는 ‘Love you’, ‘Beautiful’ 등을 선사하며 공연의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또 김필은 “새해에는 지치지말고 여러분의 해로 만들길 바란다”는 메시지와 더불어 신년 첫 공연으로 택해준 관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거듭 전했다.

 

한편 김필은 이번 공연을 ‘역대급 인생 공연’으로 만들며 새해 포문을 힘차게 열었다.

 

[ⓒ 알파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