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고은 기자
star@alphabiz.co.kr | 2024-11-26 17:34:20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가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예능인으로서의 다재다능한 면모를 과시할 예정이다. 27일 방송될 '라디오스타'에서 이사배는 자신의 성공 비결과 함께 예상치 못한 랩 실력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졌다.
이사배는 248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로, 다양한 인물로 변신하는 '메이크오버' 콘텐츠로 유명세를 얻었다. 그는 이번 방송에서 "'라디오스타'가 쏘아 올린 공"이라고 표현하며, 자신의 방송 데뷔에 대한 감사를 표했다.
"'라디오스타'는 유튜버의 지상파 출연이 흔치 않던 시기에 저에게 기회를 주었습니다," 라고 이사배는 말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방송 활동의 문이 열렸죠."
이번 방송에서 이사배는 최근 넷플릭스 '더 인플루언서'를 통해 글로벌 유튜버로 도약한 경험담도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그의 전문 분야인 메이크업에 관한 조언도 아끼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주목할 만한 점은 이사배의 숨겨진 랩 실력이다.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이사배는 예상치 못한 파워풀한 랩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심지어 가수 백지영과 즉석 협연을 펼쳤다고 한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백지영, 김지윤, 송가인도 함께 출연한다. '언니 더 파워업' 특집으로 꾸며지는 이번 회차에서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 알파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