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설아 "음악 향한 마음 더 진지해져" [화보]

김다나 기자

rosa3311@alphabiz.co.kr | 2024-01-25 17:05:09

(사진=얼루어 코리아)

 

[알파경제=김다나 기자] 그룹 우주소녀(WJSN) 설아의 성숙한 매력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Allure Korea)는 25일 설아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에는 설아 특유의 카리스마가 담긴 모던한 분위기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한 단계 성숙해진 모습으로 글로벌 팬들 곁에 돌아온 설아는 화려한 비주얼과 더불어 시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아우라를 아낌없이 발산하며 팬심을 자극한다.


설아는 앨범 준비로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밝은 에너지로 현장을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촬영 후 인터뷰에서는 지난 23일 발매된 설아의 첫 번째 싱글 '인사이드 아웃(INSIDE OUT)'에 대한 이야기가 이어졌다.

 

(사진=얼루어 코리아)

 

데뷔 8년 만에 그룹 내 첫 솔로 출사표를 던진 설아는 "우주소녀 활동을 통해 음악을 향한 마음이 더 진지해졌다. 음악을 더 깊게 배우고 싶어 작사와 작곡을 꾸준히 공부할수록 펼쳐보고 싶은 꿈이 커졌다. 이번 앨범은 모두가 아는 제 모습부터 내밀한 순간까지, 제 머릿속에서 나온 것들로 가득 채우고 싶었다. 그래서 더 적극적으로 의견을 내고 전 과정에서 여러 스태프와 긴밀히 소통했다"라며 앨범을 준비하게 된 과정을 설명했다.


이어 그는 "제가 이 일을 좋아하는 가장 큰 이유는 새로운 경험을 하면서 성장할 수 있다는 점인데, 또 이렇게 깨닫게 되어 기쁘다. 새로운 경험을 하면서 스스로를 믿을 수 있는 아티스트가 되고 싶어졌다"라며 더 진화할 행보를 예고했다.

 

한편 설아는 첫 번째 싱글 '인사이드 아웃'의 타이틀곡 '위드아웃 유'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 알파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