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지, 'SNL코리아7' 호스트 확정

첫 코미디 무대 도전하는 배우, "모든 에너지 바쳐 웃겨드리겠다"

이고은 기자

star@alphabiz.co.kr | 2025-04-02 16:45:35

(사진 = 쿠팡플레이)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배우 서예지가 쿠팡플레이 'SNL코리아 시즌7'의 2화 호스트로 확정되며 코미디 무대에 첫 도전장을 내밀었다.

 

'육각형 배우'로 불리는 서예지는 독특한 연기 스타일과 러블리한 비주얼, 워너비 스타일링으로 주목받아온 인물이다. 이번 'SNL코리아7' 출연을 통해 기존에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모습과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서예지는 최근 지난해 12월 첫 단독 팬미팅에서 선보인 제니의 '만트라' 커버 무대가 화제를 모으며 인기 역주행을 일으킨 바 있다. 업계 관계자들은 이번 'SNL코리아' 출연을 통해 파격적인 변신을 시도하며 다시 한번 '짤 부자' 대열에 합류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SNL코리아' 호스트라니 믿기지 않는다. 대한민국 최고의 코미디 쇼에 서게 돼 영광"이라고 소감을 밝힌 서예지는 "제가 가진 에너지를 모두 바쳐 웃겨드리고 싶다"라며 첫 코미디 도전에 대한 각오를 전했다.

 

한편, 'SNL코리아 시즌7'의 첫 번째 에피소드는 배우 하정우가 호스트를 맡아 오는 5일 저녁 8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서예지가 출연하는 2화는 그 이후 방영될 것으로 알려졌다.

 

[ⓒ 알파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