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고은 기자
star@alphabiz.co.kr | 2024-06-24 16:41:31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그룹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의 국내 첫 팬미팅 티켓이 오픈된다.
판타지 보이즈의 첫 번째 팬미팅 ‘FANTASY BOYS 1ST FANMEETING [Summer in the Fantasy]’(판타지 보이즈 첫 번째 팬미팅[서머 인 더 판타지]) 티켓이 24일 오후 8시 예매처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이번 팬미팅은 판타지 보이즈가 데뷔 후 처음으로 국내에서 개최하는 팬미팅이라 더욱 의미가 특별하다. 판타지 보이즈는 지금껏 뜨거운 사랑과 성원을 보내준 국내 팬들을 위해 이번 팬미팅을 준비했다.
판타지 보이즈는 이번 팬미팅을 통해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무대들은 물론, 팬들과 소통하는 코너, 여기에 멤버들의 숨겨진 매력들까지 모두 방출할 예정이다.
판타지 보이즈는 지난 2023년 일본 도쿄에서 팬 콘서트를 개최한 바 있다. 당시 1만여 좌석을 전석 매진시키는 등 막강한 인기를 증명했다. 이런 가운데, 이번 팬미팅은 판타지 보이즈가 국내 팬들과는 정식으로 처음 마주하는 자리인 만큼, 치열한 피케팅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곧 팬미팅으로 국내 팬들과 만날 판타지 보이즈는 최근 미니 3집 앨범 ‘메이크 선샤인(MAKE SUNSHINE)’으로 컴백했다. 이어 일본 투어 제프 투어는 물론, 19일 일본에서 정식 데뷔하며 ‘글로벌 슈퍼루키’로 종횡무진 활약을 이어가는 중이다.
[ⓒ 알파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