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 시크한 매력 발산

일상 사진 공개, 다채로운 표정과 패션 감각 돋보여

이고은 기자

star@alphabiz.co.kr | 2025-07-21 16:22:25

사진 = 나나 인스타그램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배우 나나가 특유의 시크한 매력을 담은 일상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그녀는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사진 = 나나 인스타그램

 

사진 속 나나는 흰색 민소매 상의와 갈색 바지를 입고 단색 회색 벽 앞에서 다양한 포즈를 취했다. 모자를 착용한 채 뒤를 돌아보며 손가락으로 브이(V) 표시를 하는가 하면, 한쪽 다리를 살짝 들어 올린 채 미소를 짓는 등 자연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양손으로 브이 표시를 하며 자유롭고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했다.

 

사진 = 나나 인스타그램 

 

특히 흰색 티셔츠에 검은 무늬 스카프, 청바지 반바지를 매치한 스타일은 프로그램 세트 배경과 어우러져 소탈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더했다는 평가다. 좌측에 놓인 채소들은 이러한 분위기를 더욱 강조했다.

 

사진 = 나나 인스타그램 

 

나나는 앞서 과감한 백리스 니트 톱과 헐렁한 패턴 팬츠를 소화하며 강렬한 여성미를 선보인 바 있다. 또한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 시사 간담회에 참석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나나는 배우로서 다채로운 작품 활동과 더불어 스타일리시한 패션 감각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녀의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많은 관심이 쏠릴 것으로 예상된다.

 

[ⓒ 알파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