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 11월 결혼 앞두고 웨딩 사진 공개

배우 이장우, 예비신부 조혜원과 독특한 콘셉트의 웨딩 사진 공개하며 결혼 소식 알려

이고은 기자

star@alphabiz.co.kr | 2025-09-30 15:59:30

(사진 = 이장우 인스타그램)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배우 이장우가 오는 11월 23일 결혼을 앞두고 예비신부 조혜원과의 웨딩 사진을 최초로 공개했다.

 

이장우는 지난 30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여러분~ 저 장가갑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웨딩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장우는 턱시도를, 조혜원은 웨딩드레스를 착용한 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밀리터리 모자와 부츠를 매치한 독특한 콘셉트의 웨딩 사진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와 더불어 이장우는 자신의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홍보에도 나섰다. 그는 "결혼 전 마지막으로 시골 마을로 떠나, 강화도 어르신 그리고 많은 형 누나들과 함께한 보물찾기 여정! '시골마을 이장우' 시즌2가 오늘 밤 9시 MBC에서 처음 선보인다"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당부했다.

 

이장우와 조혜원은 2019년 KBS2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을 통해 인연을 맺었으며, 7년간의 열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되었다. 두 사람의 결혼식에는 이장우의 절친으로 알려진 방송인 전현무가 주례를 맡을 예정이다.

 

[ⓒ 알파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