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BTS 진에게 '커플 누드' 그림 선물

방탄소년단 진에게 보라색 그림 선물로 감사 전해

이고은 기자

star@alphabiz.co.kr | 2025-04-22 15:58:54

(사진 = BTS 진 SNS)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웹툰 작가 기안84가 방탄소년단(BTS) 멤버 진에게 선물한 그림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진은 21일 자신의 계정에 "기안84 사장님, 선물 감사합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림에는 벌거벗은 남녀가 서로를 껴안고 있는 모습이 담겼으며, 큐빅이 박힌 듯한 반짝이는 질감이 인상적이다. 특히 두 인물이 보라색으로 칠해진 점이 눈길을 끈다. 이는 기안84가 방탄소년단의 상징색인 보라색을 염두에 둔 것으로 추측된다.

 

기안84는 넷플릭스 '대환장 기안장'에서 인연을 맺은 진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 작품을 선물했다는 해석도 나오고 있다. 

 

해당 그림의 다른 색상 버전은 지난해 개인전 '기안도'에서 공개된 바 있으며, 작품 이름은 '마지막 커플'이다. 당시 기안84는 이 작품 속 인물이 반려견들이 착용하는 '넥카라'를 하고 있다는 점을 짚었다.

 

그는 "요즘 사람들은 집 밖에 나가기보다 혼자 집에 머무는 것을 더 좋아하는 것 같다"며 고립하는 현대 젊은이를 표현하려 했다고 설명했다. 

 

두 사람이 출연 중인 '대환장 기안장'은 환장이 환상으로, 킬링도 힐링으로 변하는 신개념 민박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여기서 기안84는 민박집 주인으로, 진과 지예은이 직원으로 참여하고 있다. 7-9회 에피소드는 22일 오후 4시 넷플릭스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 알파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