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있지), 컴백 기념 멜론스포트라이트서 카운트다운 라이브 진행

박병성 기자

bizoldman@alphabiz.co.kr | 2024-01-04 18:06:33

ITZY. (사진=멜론)

 

[알파경제=박병성 기자] 그룹 ITZY(있지)가 멜론을 통해 팬들과 함께하는 컴백 카운트다운을 진행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뮤직플랫폼 멜론은 오는 8일 오후 5시 ITZY(있지) 컴백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어 오후 6시 멜론 스포트라이트(Melon Spotlight) 독점 포토와 영상, 오후 7시 앨범 공개 1시간 후 라이브까지 ITZY(있지)의 새 앨범 ‘BORN TO BE(본 투 비)’을 기념하는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멜론 스포트라이트’는 멜론 앱 내 다양한 노출 구좌와 삼성역 K-POP LIVE 대형 LED 스크린 송출로 아티스트의 신규 앨범을 대중에 널리 알리는 서비스다.

특히 멜론은 오는 8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BORN TO BE(본 투 비)’을 공개하는 걸그룹 ITZY(있지)와 관련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멜론 스포트라이트에서 아티스트 라이브를 단독으로 선보이는 건 이번 ITZY(있지)가 최초로 기대감을 더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 멜론부문 김선경 콘텐츠기획운영그룹장은 “멜론은 대표 뮤직플랫폼으로서 아티스트의 새로운 음악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콘텐츠와 이벤트들을 끊임없이 선보이고 있다”며 “이번 ITZY 라이브를 시작으로 새해에도 팬과 아티스트를 다 함께 빛내는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 알파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