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제작국
press@alphabiz.co.kr | 2024-09-02 15:52:29
[알파경제=영상제작국] 개그우먼 이수지가 BJ 과즙세연을 패러디한 모습이 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수지는 지난달 31일, 자신의 SNS를 통해 "SNL 코리아6" 출연 당시의 비하인드 사진들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에게 본방사수를 독려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수지는 최근 대중의 주목을 받은 과즙세연과 유사한 스타일로 등장, 단발머리와 튜브톱, 미니스커트 및 흰색 샌들을 매치하여 무표정하게 걷는 모습으로 싱크로율이 높은 패러디를 선보였습니다.
이에 대해 옥주현, 김아영 등 동료 연예인들은 물론 네티즌들은 "패러디의 고퀄리티에 감탄한다", "상상도 못 한 창작성" 등 다양한 칭찬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쏟아졌습니다.
이번 패러디의 배경에는 지난 8월, 한 유튜브 채널이 베벌리힐스에서 촬영된 하이브 방시혁 의장과 과즙세연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화제가 되면서 시작됐습니다.
해당 영상이 대중적 관심을 받자, 이수지는 기민하게 상황을 파악하여 패러디를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과즙세연과 방시혁 의장 사이에 있던 해프닝은 양측의 설명으로 일단락되었습니다.
하이브 측은 "LA에서 우연히 만나 조언을 구하는 자리가 마련되었다"고 밝혔으며 과즙세연 역시 "작년 하이브 사칭범으로부터 접근받았던 일화를 전하며 오해를 해소하는 자리였다"고 설명했습니다.
[ⓒ 알파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