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 케이팝 데몬 헌터스 커버 영상 1000만 뷰 돌파

넷플릭스 화제작 속 캐릭터 완벽 재현, 글로벌 팬心 사로잡아

이고은 기자

star@alphabiz.co.kr | 2025-09-26 15:51:08

(사진 =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제공)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가수 원호가 넷플릭스 시리즈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애비' 캐릭터를 재해석한 커버 영상으로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지난 7월 공개된 해당 영상은 공개 3주 만에 500만 뷰를 넘어섰으며, 약 두 달 만인 25일 기준 1000만 뷰를 기록했다. 이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원호의 영상 역시 장기간 인기를 유지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영상 속 원호는 핑크색 헤어스타일과 꽃무늬 셔츠 등 '애비' 캐릭터의 스타일링을 현실감 있게 구현했다. 탄탄한 피지컬을 바탕으로 '소다 팝(SODA POP)' 무대에서는 캐릭터의 특징을 완벽하게 살려내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어 '유어 아이돌(Your Idol)' 무대에서는 어두운 공간에서 저승사자 복장을 착용하고 붉은 조명 아래 매혹적인 댄스를 선보이며, 두 곡의 상반된 콘셉트를 성공적으로 소화해냈다.

 

이번 커버 영상은 원호가 뛰어난 비주얼, 가창력, 댄스 실력을 겸비한 '올라운더'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다시 한번 증명하는 계기가 되었다.

 

한편, 원호는 오는 27일 핀란드 헬싱키 쿨투우리탈로에서 2025 유럽 투어 '스테이 어웨이크(STAY AWAKE)'의 마지막 공연을 앞두고 있다.

 

[ⓒ 알파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