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나 기자
star@alphabiz.co.kr | 2024-03-27 15:33:33
[알파경제=김다나 기자] 키움 히어로즈가 오는 29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LG 트윈스와의 2024시즌 홈 개막전을 맞아 다채로운 기념행사를 준비한다.
경기 전에는 걸그룹 트라이비(TRI.BE)의 축하공연과 영웅응원단의 그라운드 공연이 예정되어 있으며, 선수들의 시즌 각오를 담은 기념영상 상영, 양 팀 선수단 소개 및 꽃다발 전달이 이어진다.
B게이트에서는 응원단이 팬들을 하이파이브로 맞이하고, 새로 단장한 내부 포토존에서는 응원단과 함께하는 즉석 사진 촬영 이벤트도 진행된다. 애국가는 Mnet '보이스 코리아' 준우승 출신 가수 유성은이 부르며, 시구와 시타는 트라이비의 소은, 미레가 맡는다.
또한, 이번 시즌 고척스카이돔에서 첫 홈런을 치는 키움 선수의 이름으로 지역복지재단에 ‘더함TV’를 기증하는 사회 공헌 이벤트와 함께, ESG 이벤트도 열린다. 개막전 당일에 텀블러나 에코백 사용 후 SNS에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신규 응원상품 '영웅의 봉'을 증정하기도 한다.
이 외에도 다양한 이닝 이벤트를 통해 SGC 글라스락 세트, 백조씽크 백화점상품권, 하나로 의료재단 건강검진권, 뉴트리디데이 멀티비타민 등 푸짐한 경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 알파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