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유빈,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 OST 참여…2000년대 감성 전한다

정다래

dalea201@alphabiz.co.kr | 2023-05-11 15:20:01

(사진=스튜디오HIM)

 

[알파경제=정다래 기자] 솔로 아티스트로서 한층 성숙해진 음악 세계를 선보이고 있는 가수 송유빈이 티빙 오리지널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 OST에 참여했다.

 

지난 5일 티빙에서 첫 공개된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은 신장 이식 수술 후 ‘셀룰러 메모리 증후군(장기를 기증한 사람의 성격이나 습성, 기억이 수혜자에게 전이되는 현상)’을 겪는 열여덟 절친 고유(오세훈)와 고준희(조준영)가 전학생 한소연(장여빈)에게 동시에 반하며 벌어지는 세포기억 하이틴 로맨스다.

 

무엇보다 송유빈이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 OST에 참여 소식을 전해 팬들의 기대를 높인다. 

 

‘슈퍼스타K6’ TOP 5에 올라 주목을 받은 송유빈은 이후 그룹 마이틴과 비오브유 활동은 물론 ‘프로듀스 X 101’ 참가를 통해 안정적인 가창력과 훈훈한 비주얼로 화제를 모았다.

 

이에 송유빈만의 감성을 담은 OST ‘사랑했던 모든 것’은 어떨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은 지난 5일 1, 2화를 공개했다. 이후 매주 금요일 2화씩, 총 8화를 티빙에서 만날 수 있다.

 

[ⓒ 알파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