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즈 플래닛2' 출신 예찬·태조, 조PD 패밀리 앨범 작업 참여

초코엔터테인먼트 첫 합동 프로젝트 'ChoCo La Familia' 24일 발매⋯더블 타이틀 체제로 공개

이고은 기자

star@alphabiz.co.kr | 2026-02-13 15:21:29

(사진 = 초코엔터테인먼트)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초코엔터테인먼트가 소속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첫 패밀리 앨범 'ChoCo La Familia'를 24일 오후 6시 발매한다고 12일 공식 SNS를 통해 밝혔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곡 'GIMME(김미)'와 'FRENZY(프렌지)'를 포함해 'What's Your Wish(왓츠 유얼 위시)', 'ZZAN(짠)', 'On The Street(온 더 스트릿)' 등 총 5곡이 수록된다. 

 

데님과 의류 상표를 연상시키는 감각적인 비주얼로 구성된 트랙리스트 이미지는 독특한 시각적 컨셉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지난해 Mnet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즈 플래닛2'에 출연해 실력을 인정받은 예찬과 태조가 작사·작곡 과정에 직접 참여한 것으로 확인됐다. 예찬은 'GIMME', 'FRENZY', 'On The Street' 세 곡의 작업에 이름을 올렸으며, 태조는 'ZZAN'의 작사에 참여했다.

 

초코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앨범이 예찬과 태조의 듀엣곡뿐 아니라 안판, 윤지의 솔로곡도 포함하고 있다고 밝혔다. 더블 타이틀곡 'GIMME'와 'FRENZY'는 서로 다른 에너지와 메시지를 담아 초코엔터테인먼트 패밀리 프로젝트의 음악적 방향성을 상징적으로 제시할 예정이다.

 

'ChoCo La Familia'는 조PD가 구축해 온 초코엔터테인먼트의 음악적 색깔을 하나의 이름 아래 집약한 프로젝트로, 참여 아티스트들이 하나둘 공개되면서 프로젝트의 정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발매 당일에는 팬들과 함께하는 팬 쇼케이스가 개최되며, 유튜브를 통해 라이브 스트리밍될 예정이다.

 

앨범은 24일 오후 6시 멜론, 지니뮤직, 플로 등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알파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