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만X김호중X안정환X홍현희X허경환, 새 예능 '가보자GO'로 뭉쳤다

박병성 기자

bizoldman@alphabiz.co.kr | 2024-02-14 18:30:39

(사진=각 소속사)

 

[알파경제=박병성 기자]  MBN이 오는 3월 새 예능 ‘가보자GO’를 론칭한다.


3월 16일 첫 방송되는 MBN 리얼 로드 버라이어티 ‘가보자GO’는 각종 SNS의 파도를 벗어나 ‘진짜 친구’를 찾기 위해 거리로 나선다. 장소와 나이, 성별을 불문하고 만나고 싶었던 각종 셀럽과 일반인을 즉석에서 섭외해 친구가 되는 과정을 담아내는 프로그램이다.

김용만, 김호중, 안정환, 홍현희, 허경환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각 분야 최강 입 담꾼 5인으로 구성된 MC군단은 '가보자GO'를 통해 서로 합을 맞춰 진솔하고 유쾌한 웃음을 만들어낼 예정이다.

‘뭉쳐야 찬다3’ 등에 출연해 깔끔한 진행과 부드러운 리더십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김용만부터 폭발적인 가창력과 진정성으로 트롯계의 파바로티 김호중 ‘용감한 형사들3’ 등에 출연 특유의 거침없는 입담과 돌직구 매력으로 예능까지 접수한 안정환 넘치는 센스와 러블리한 매력으로 ‘전지적 참견 시점’ 등에 출연 중인 홍현희 마지막으로 ‘미운 우리 새끼’ 등에 출연해 털털하고 유쾌한 웃음을 안기는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한 허경환까지 5인 5색 MC들의 시너지를 기대케 했다.

특히 최근 첫 촬영을 완료한 ‘가보자GO’의 관계자는 첫 촬영에도 불구하고 오래 호흡을 맞춰온 듯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완벽한 케미를 선보인찰떡 호흡을 기대해 달라라고 귀띔했다.

한편 새 리얼 로드 버라이어티 ‘가보자GO’는 3월 16일 MBN에서 첫 방송된다.

 

[ⓒ 알파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