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리사 똑 닮았네"…'나는 솔로' 18기 레전드 여신 등장

김다나 기자

rosa3311@alphabiz.co.kr | 2023-12-08 18:16:47

(사진=SBS Plus, ENA )

 

[알파경제=김다나 기자] '나는 SOLO' 18기의 역대급 로맨스가 시작된다.


13일 '나는 SOLO' 방송을 앞두고 솔로나라 18번지의 화려한 시작을 알리는 예고편을 공개했다.

예고편에서 데프콘은 18기가 다가왔다고 새로운 로맨스의 출발을 알리고 송해나, 이이경은 그 어느 때보다 밝은 미소로 박수를 환영한다.

'솔로나라 18번지'는 푸른 바다의 파도가 넘실거리는 경북 영덕에서 펼쳐지는데 잠시 후 3MC는 '역대급' 비주얼과 피지컬을 자랑하는 솔로남녀들이 등장하자 단체로 입을 쩍 벌린다.

매력적인 분위기를 풍기며 등장한 솔로녀의 모습에 데프콘은 감탄을 금치 못하고 뒤이어 '강철부대급' 피지컬의 솔로남들을 본 이이경은 몸이 왜 이렇게 좋아!라고 감탄한다.

이어 범상치 않은 한 솔로남의 등장에 데프콘과 이이경은 뭔가 능력남 같다고 벌써부터 스펙에 대한 추리 촉을 풀가동한다.

이번 '솔로나라 18번지'에는 상큼한 단발요정부터 월드스타 블랙핑크 리사 닮은꼴 솔로녀까지 강림한다.

싱그러운 미모와 밝은 미소의 단발좌를 본 송해나는 너무 귀엽게 생기셨다며 극찬하고 데프콘은 "아 나 누구와 사귀냐"라고 출연자급으로 과몰입한다. 데프콘마저 푹 빠지게 한 18기 솔로남녀들의 정체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나는 SOLO' 솔로나라 18번지는 오는 13일 오후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된다.

 

[ⓒ 알파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