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톤헨지, 배우 김지원과 전속 모델 계약

우아함과 트렌디함 겸비한 김지원, 주얼리 브랜드 새 얼굴로 선정돼

이고은 기자

star@alphabiz.co.kr | 2024-10-29 14:11:55

(사진= 하이지움스튜디오)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주얼리 업계의 대표 브랜드 스톤헨지가 배우 김지원을 새로운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이는 브랜드의 이미지 쇄신과 시장 공략을 위한 전략적 선택으로 보인다.

 

(사진= 하이지움스튜디오)

 

스톤헨지 관계자는 "김지원은 클래식한 우아함과 도회적이고 세련된 분위기, 트렌드를 대표하는 아이코닉한 이미지를 동시에 갖춰 브랜드가 추구하는 아름다움과 잘 어울리는 배우"라고 밝혔다. 이어 "우아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톤헨지의 대표 컬렉션부터 프리미엄 라인까지 다양한 주얼리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할 수 있는 뮤즈"라며 모델 선정 이유를 설명했다.

 

(사진= 하이지움스튜디오)

 

이번 발표와 함께 공개된 더블유 코리아 Vol.11 에디션북의 화보에서 김지원은 깊이 있는 눈빛과 우아한 포즈로 자신만의 고유한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주목받은 것은 김지원이 착용한 '크로싱 컬렉션'이다. 이 제품은 '서로의 마음이 만나는 순간'을 교차하는 직선으로 표현한 디자인으로, 지난 8월 아시아 팬미팅 당시 김지원의 공항 패션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사진= 하이지움스튜디오)

 

이번 김지원의 발탁은 스톤헨지가 젊고 세련된 이미지를 강화하려는 브랜드 전략의 일환으로 해석된다. 김지원의 다재다능한 이미지가 스톤헨지의 다양한 제품 라인과 어우러져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업계는 전망하고 있다.

 

[ⓒ 알파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