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준열' 한소희, 결국 모든 SNS 폐쇄...안타까운 첫 공개 열애

영상제작국

press@alphabiz.co.kr | 2024-03-18 13:09:49

▲ (출처:알파경제 유튜브)

 

[알파경제=영상제작국] 배우 한소희가 결국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폐쇄했습니다.

이른바 '환승 열애설'로 주말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배우 한소희가 모든 소통 창구를 닫았습니다. 그동안 한소희의 블로그는 그의 일상이나 생각을 담은 소통 창구였고, 인스타그램에서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자신의 소신을 드러냈기에 이번 결정은 팬들에게 충격으로 다가왔습니다.

팬들은 한소희의 대응에 대해 "이제 대응하지 말고 쉬었으면 좋겠다", "이제 그만 알고 싶다", "과도한 관심이다", "멘탈 잘 챙겼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지난 15일, 류준열과 한소희의 하와이 목격담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개되며 두 사람의 열애설이 터졌습니다. 이에 류준열의 전여친 혜리가 SNS를 통해 "재밌네"라는 반응을 보이자 '환승 연애'가 아니냐는 추측들이 난무했습니다.

이에 한소희가 SNS를 통해 칼을 든 개 사진과 함께 "환승 아니다. 나도 재밌다"라고 맞대응을 하며 사안을 더 키웠습니다. 누리꾼들은 "아무리 그래도 혜리가 선배인데 하극상 아니냐" "칼 든 개 사진 충격이다"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류준열과 혜리는 지난 2015년 방영된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 출연 후 연인 관계로 발전, 2017년 8월 열애 사실을 공개적으로 인정했습니다. 그러나 두 사람은 지난해 11월, 공개 연애 7년 만에 결별하였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결별의 구체적인 이유에 대해서는 두 사람의 소속사가 "사생활이라서 알려드리기 어렵다"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 알파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