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고은 기자
star@alphabiz.co.kr | 2025-03-21 12:59:58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그룹 엑소의 카이가 군 복무 소집해제 후 첫 TV 예능 프로그램으로 채널A의 '탐정들의 영업비밀'(이하 '탐비')을 선택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채널A 측은 오는 4월 14일 방송되는 '탐비'에 카이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번 출연은 카이가 군 복무를 마친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TV 예능 활동이라는 점에서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카이는 '탐비' 출연을 앞두고 "저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한 예능"이라며 평소 열혈 시청자였음을 고백했다. 'K팝 레전드'로 불리는 그가 참여한 이번 방송에서는 고자극과 감동, 교훈을 겸비한 사연이 공개될 예정이어서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카이는 현재 활발한 활동 재개를 준비 중이다. 오는 4월에는 새 미니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며, 5월에는 첫 솔로 콘서트 투어 '카이온(KAION)'을 개최한다. 특히 투어의 시작을 알리는 서울 공연은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되는 인기를 과시했다.
카이의 TV 예능 복귀 모습은 4월 14일 월요일 밤 9시 30분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알파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