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다래
dalea201@alphabiz.co.kr | 2023-05-30 13:20:22
[알파경제=정다래 기자] ‘먹방의 권위자’ 김민경, 신기루, 홍윤화, 풍자가 새 프로젝트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6월 14일 첫 방송되는 KBS Joy, 채널S ‘위장취업’의 제작진은 30일 포스터 2종을 공개해 먹방 예능계의 새 바람을 예고했다.
‘위장취업’은 맛있는 게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달려가는 네 명의 여자들이 일손이 부족한 곳에 취업해 위장을 채운다는 명확한 콘셉트로 캐스팅 단계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첫 번째 포스터에서 이들은 꽃무늬 일바지를 입은 채 꽃게잡이 배에 승선해 저마다 간절한 눈빛을 발산하는 모습이다. “아 쫌~”, “얼마나 맛있게요?!”라는 문구와 함께 국자를 들고 요리를 하는 듯한 홍윤화의 익살스런 포즈와 3인의 인상 쓴 표정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두번째 포스터에는 ‘저희 위장 채우러 취업했습니다만’이라는 문구가 담겨 있어 그 어떤 음식이라도 다 먹어 치우겠다는 네 여자의 의지가 엿보인다. 또한 풍자는 “아, 현기증 나..내 밥은요”라고, 신기루는 “당장 채워 내 위장!”라고 코멘트 하는 듯한 모습으로 아찔한 공복 상태임을 예상케 한다.
김민경과 홍윤화 역시, “뭐요?”, “이 게 같은”이라는 문구와 함께 어딘가를 매섭게 째려봐 과연 꽃게잡이 배에서 과연 무슨 일이 벌어질지 궁금증이 쏠린다.
한편 ‘위장취업’은 오는 6월 14일 (수) 오후 8시 KBS Joy와 채널S에서 첫 방송된다.
[ⓒ 알파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