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협
press@alphabiz.co.kr | 2023-03-31 12:46:58
[알파경제=김상협 기자] 배우 주현영이 맑고 순수한 매력을 뽐냈다.
31일 클린뷰티 브랜드와 주현영이 함께한 비주얼 화보를 공개됐다. 이번 화보에서는 주현영의 상큼 발랄한 비주얼이 시선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화보 속 주현영은 비비드한 컬러가 돋보이는 배경 속에서 내추럴한 메이크업과 함께 브랜드와 완벽한 호흡을 선사, 화보를 싱그러운 매력으로 가득 채우며 눈길을 끈다. 특히 초근접에도 굴욕이 없는 투명한 피부와 맑은 눈빛 역시 보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내고 있다.
이렇듯 화보를 통해 ‘믿고 보는 비주얼’을 자랑한 주현영은 SNL코리아 <주기자>, 에서 보여준 활약을 통해 MZ 아이콘으로 자리 잡고, 유수의 광고 모델 자리를 꿰차며 대세 배우로 바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다수의 화보를 통해 이전에는 보지 못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는가 하면, 드라마와 예능을 오가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어 더욱 주목받고 있다.
이에 더해 최근에는 2023년에 방송될 MBC 새 금토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에 출연 소식과 함께 극중 ‘사월’ 역을 맡아 극에 몰입도를 더할 열연과 활약을 예고해 기대감을 드높이고 있는바. 이에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여러 콘셉트를 프로페셔널하게 소화하는 주현영의 다음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 알파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