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홍서희, 가을 무드 담은 근황 공개

빈티지 스타일링과 다채로운 매력으로 팬심 사로잡아

이고은 기자

star@alphabiz.co.kr | 2025-11-05 12:36:23

(사진 = 홍서희 인스타그램 캡쳐)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배우 홍서희가 깊어진 가을 정취를 물씬 풍기는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홍서희는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공개한 사진에서 따뜻한 브라운 색상의 오버핏 코듀로이 재킷을 착용하고 거울 셀카를 찍는 모습으로 빈티지한 공간에서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가을 분위기를 연출했다.

 

중단발 기장의 웨이브 헤어스타일은 우아하고 세련된 이미지에 생기발랄함을 더하며 팜므파탈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사진 = 홍서희 인스타그램 캡쳐)

 

사진을 본 팬들은 "게시물을 기다렸다", "가을 여신 그 자체", "단발 스타일이 정말 잘 어울린다", "새로운 작품을 빨리 보고 싶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홍서희는 올해 쿠팡플레이 시리즈 '뉴토피아'에서 전직 사격 선수 출신 오수정 역을 맡아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과 액션 연기를 선보였다. 또한 지난 8월 개봉한 영화 '식사이론'에서는 코믹 연기로 관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스크린과 OTT 플랫폼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온 홍서희는 현재 차기작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매 작품 새로운 캐릭터를 매력적으로 소화하는 그의 다음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 알파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