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택 기자
sitory0103@alphabiz.co.kr | 2024-06-25 12:07:13
[알파경제=김영택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신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드나인’을 다음달 12일 정식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에서 동시 출시되며 PC와 모바일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한다. 출시일 공개와 함께 경품 및 게임 보상을 제공하는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시작한다.
로드나인은 뛰어난 비주얼 그래픽과 함께 극강의 육성 자유도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전투 및 성장 시스템이 특징인 MMORPG이다.
이용자는 9가지 특색 있는 무기를 자유자재로 바꿔가며 전투를 펼치고, 무기와 어빌리티를 조합해 60여개 이상의 캐릭터 직업을 커스터마이징 하는 등 나만의 전투 전략을 세우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풍성한 경품 및 인게임 보상을 제공하는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시작한다.
먼저, 전자제품 전문 쇼핑 플랫폼 ‘컴퓨존’과의 협업 PC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톡 공식 채널을 구독하기만 해도 자동으로 응모되며, 구독자 중 3명을 추첨해 PC 완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 인게임 아바타 11회 소환권을 담은 웰컴 쿠폰도 지급되며, 매주 다양한 인게임 보상 혜택이 추가로 제공될 예정이다.
[ⓒ 알파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