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지도, 연말 맞이 캠페인 진행...네이버페이 최대 100만원 지급

26일부터 한 달간 예약/발견 탭 캠페인 진행…2만 명에 포인트 지급

문선정 기자

press@alphabiz.co.kr | 2025-11-21 13:07:44

(사진= 네이버 제공)

 

[알파경제=문선정 기자] 네이버는 이달 26일부터 12월 23일까지 네이버페이지도를 통해 다양한 혜택과 트렌디한 장소 콘텐츠를 제공하는 연말맞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네이버지도앱의 예약탭과 발견탭 이용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및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제공한다.


​우선,  예약탭을 통해 음식점, 레저·티켓, 체험·클래스 등을 예약하고, 방문 후 리뷰 작성까지 완료한 이용자 중 2만 명을 추첨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2만 원을 제공한다. 

 

또,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100만 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발견탭에서 미션 배너를 클릭한 이용자에게는 선착순으로 최대 1만 원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지급한다. 

 

발견탭 미션은 하루 한 번 참여할 수 있으며, 캠페인 기간 동안 총 5회 참여가 가능하다. 

 

5회 모두 참여한 이용자 중 10명을 추첨해 100만 원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고 전했다.


​한편, 네이버지도를 통해 화제가 되는 트렌디한 장소 정보도 더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장소 큐레이션 콘텐츠도 선보인다. 

 

26일부터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환승연애' 시즌 1부터 4까지에 걸쳐 나온 다양한 가게, 데이트 장소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저장 리스트로 제공한다. <자료제공=네이버>

 

[ⓒ 알파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