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선정 기자
press@alphabiz.co.kr | 2025-11-21 13:07:44
[알파경제=문선정 기자] 네이버는 이달 26일부터 12월 23일까지 네이버페이지도를 통해 다양한 혜택과 트렌디한 장소 콘텐츠를 제공하는 연말맞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네이버지도앱의 예약탭과 발견탭 이용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및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제공한다.
우선, 예약탭을 통해 음식점, 레저·티켓, 체험·클래스 등을 예약하고, 방문 후 리뷰 작성까지 완료한 이용자 중 2만 명을 추첨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2만 원을 제공한다.
또,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100만 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발견탭에서 미션 배너를 클릭한 이용자에게는 선착순으로 최대 1만 원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지급한다.
발견탭 미션은 하루 한 번 참여할 수 있으며, 캠페인 기간 동안 총 5회 참여가 가능하다.
5회 모두 참여한 이용자 중 10명을 추첨해 100만 원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고 전했다.
한편, 네이버지도를 통해 화제가 되는 트렌디한 장소 정보도 더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장소 큐레이션 콘텐츠도 선보인다.
26일부터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환승연애' 시즌 1부터 4까지에 걸쳐 나온 다양한 가게, 데이트 장소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저장 리스트로 제공한다. <자료제공=네이버>
[ⓒ 알파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