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우, '케이팝업 차트쇼' MC 발탁..."매끄러운 말솜씨 인정"

이고은 기자

star@alphabiz.co.kr | 2024-05-24 11:48:43

사진=ENA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배우 이현우가 ‘ENA 케이팝업 차트쇼’ MC로 발탁됐다.

 

ENA는 오는 6월 14일 첫 방송되는 월간 음악 예능 ‘ENA 케이팝업 차트쇼’ MC로 배우 이현우를 캐스팅했다고 24일 밝혔다. ​

 

이현우는 과거 '뮤직온탑’, '인기가요’ MC로 활약하며 음악 프로그램 진행자로서의 자질을 인정받았다. 

 

특히 ‘인기가요’에서는 공동MC 광희, 아이유와 찰떡 호흡을 선보이며 매끄러운 말솜씨를 뽐낸 바. 앞으로 ‘ENA 케이팝업 차트쇼’를 통해 보여줄 이현우의 폭 넓은 활약에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드라마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오늘도 사랑스럽개’, 영화 '드림', '영웅', ‘도그데이즈’를 통해 다채로운 얼굴을 보여주며 대중들의 호평을 받았다. ​

 

이현우는 “ENA 첫 음악 예능의 MC로 출연하게 돼 영광이다. 믿고 맡겨주신 만큼 매월 시청자분들께 K-POP의 매력과 기분좋은 에너지를 전해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한편, ENA 케이팝업 차트쇼'는 한 달에 한 번 팝업으로 열리는 월간 음악 차트쇼다.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가 선보이는 '뮤직 스테이지'와 아티스트와 팬이 함께 즐길 수 있는 'MY FAN' 코너로 구성된다. 

 

팝업 형식의 새로운 포맷을 활용해 시청자에게 보는 재미와 듣는 재미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6월 14일 금요일 저녁 6시 30분 ENA에서 첫 방송된다.

 

[ⓒ 알파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