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Ent., 신인의 성공적 데뷔가 안정적인 이익 성장

이연우

nsella1121@alphabiz.co.kr | 2023-01-11 11:51:01

 

출처=JYP Ent. 홈페이지

 


JYP Ent.가 다양한 신인의 성공적인 데뷔로 안정적인 성장이 가능하다는 분석이 나왔다.
 

11일 김하정 다올투자증권 연구원은 JYP Ent.에 대해 스트레이키즈의 고성장만으로 밸류에이션은 편안한 수준이지만 다양한 신인 라인업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성장을 지속할 수 있다고 평가하며 목표주가를 기존 7만8000원에서 8만2000원으로 상향조정했다.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다.

하나증권도 JYP Ent.에 대해 올해 또 한번의 사상 최대 실적에 모멘텀이 더해질 것이라며 특별한 리스크가 없다고 평가했다.

하나증권에 따르면, JYP Ent.의 4분기 예상 매출액은 전년 대비 94% 증가한 1237억원, 영업이익은 107% 늘어난 337억원으로 컨세서스를 상회하면서 최대 실적이 전망된다.

 

출처=하나증권

 


이기훈 하나증권 연구원은 "향후 한국과 일본, 중국, 미국에서 각 1팀씩 총 4팀이 데뷔할 계획인데, 미국 걸그룹의 경우 4분기 데뷔로 예상되나 오디션 프로그램은 2월쯤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방영이 시작될 것"이라며 "상반기 내 한국 남자, 하반기에 중국과 일본 남자 데뷔를 앞두고 있는데 한국은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젝트이며, 일본은 니지 프로젝트의 남자 버전으로 니쥬보다 더 높은 수익화 과정을 기대할 모멘텀"이라고 평가했다.

 

 

[ⓒ 알파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