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고은 기자
star@alphabiz.co.kr | 2026-01-12 11:42:59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오는 2월 6일 새 미니앨범 '골든 아워 : 파트 4(GOLDEN HOUR : Part.4)'를 발매하며 컴백을 확정했다고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12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앨범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이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은 두 개의 차원에서 서로를 바라보며 질주하는 에이티즈 멤버들의 모습을 담고 있다.
2분할 화면 구성은 각 차원의 공간, 빛, 색감의 대비를 통해 존재의 간극을 시각적으로 표현했으며 멤버들이 질주 끝에 서로의 손끝을 마주치고 강렬한 빛이 뿜어져 나오며 마무리되어 새앨범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에이티즈는 지난해 발매한 미니 12집 '골든 아워 : 파트 3'와 해당 앨범의 '인 유어 판타지 에디션'으로 미국 빌보드를 포함한 글로벌 차트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월드클래스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이어진 월드 투어 '인 유어 판타지(In Your Fantasy)'를 통해 에이티즈는 글로벌 영향력을 더욱 확장했으며 이번 신보 '골든 아워 : 파트 4'는 이들의 가장 눈부신 순간을 담아낸 '골든 아워' 시리즈의 연장선으로, 에이티즈가 선보일 새로운 음악과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 알파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