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혜영 기자
kay33@alphabiz.co.kr | 2024-12-27 11:39:33
[알파경제=차혜영 기자] 모바일 게임 개발사 컴투스가 연말연시를 맞아 인기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게임 내 핵심 아이템인 6성 전설 룬 제작 기회를 제공하며,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플레이어들에게 제공한다.
컴투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2024년 1월 26일까지 진행된다. 플레이어들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로 6성 영웅 등급 이상의 데일리 룬을 제작할 수 있으며, 최고 등급인 6성 전설 룬은 최대 4개까지 제작 가능하다.
이벤트는 룬 제작 외에도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플레이어들은 포인트를 사용해 영웅 등급 이상의 연마석과 보석을 각각 5개씩 교환할 수 있다.
또한, 누적 획득 포인트에 따라 빛과 어둠의 소환서, 축복이 깃든 룬 상자, 연성석, 신비의 소환서 등의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컴투스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서머너즈 워' 플레이어들에게 연말과 새해를 더욱 즐겁게 보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해는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서비스 10주년을 맞는 해다. 컴투스는 이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새해에도 신규 콘텐츠와 이벤트를 통해 게임의 인기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자료제공=컴투스>
[ⓒ 알파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