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나 기자
rosa3311@alphabiz.co.kr | 2024-02-21 18:35:08
[알파경제=김다나 기자] 가수 홍이삭이 ‘싱어게인3’ 우승 후 첫 신곡을 공개한다.
오는 29일 오후 6시 홍이삭 싱글 앨범 ‘사랑은 하니까 (Prod.최유리)’를 발매한다. 지난해 4월 피아니스트 진수영과 함께 한 미니앨범 ‘everland’를 선보인 후 약 10개월만의 신보다.
지난 1월 JTBC ‘싱어게인3’에서 최종 우승을 거머쥔 후 공개하는 첫 신곡이라는 점에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싱어게인3’ 방송 당시 ‘유통기한 없는 가수’라는 수식어를 얻었으며 다양한 음악 스타일로 심사위원과 대중에게 극찬을 받은 바 있다.
홍이삭의 새 싱글 ‘사랑은 하니까 (Prod.최유리)’는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동문인 싱어송라이터 최유리가 홍이삭에게 선물한 곡이다.
‘싱어게인3’ 1라운드에서 당시의 마음을 대변하는 곡인 최유리의 ‘숲’을 선곡해 많은 이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바 있어, 이번 협업 역시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유리와 함께 음악적 시너지가 극대화된 곡을 선사하며 음악팬들에게 감동과 위로를 전할 예정이다.
한편 홍이삭의 새 싱글 앨범 ‘사랑은 하니까 (Prod.최유리)’는 오는 29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알파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