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 형사들2', 폭주 범인의 연쇄살인사건 수사과정 공개… 범행 동기는?

정다래

dalea201@alphabiz.co.kr | 2023-05-12 11:33:27

(사진=E채널)

 

 

[알파경제=정다래 기자] 폭주 범인의 고속도로 연쇄 살인사건의 전말이 공개된다.

12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2’ 28회에는 연명관, 박광규, 안기선 형사가 출연해 직접 해결한 사건 일지를 공개한다.

이날 소개하는 사건은 뉴스로부터 시작된다. 박광규 형사는 뉴스를 통해 간밤에 진천 고속도로에서 가해자가 피해 차량을 훔쳐 달아났다는 황당한 추돌사고 소식을 접한다. 

 

이어 점심에는 안성휴게소에서 남성의 시신이 발견됐는데 진천경찰서 형사들이 수사를 하고 있다는 보도를 접하게 된다. 안성에서 난 사건을 왜 진천경찰서에서 수사를 하는 지 궁금했던 박 형사는 진천경찰서 형사들에게 사건의 내막을 듣고 평택경찰서 강력팀을 이끌고 안성휴게소로 달려갔다. 

 

박 형사는 현장에서 발견된 무언가를 보고 한 사람을 떠올리게 된다.

살인과 폭행, 차량 탈취를 이어가며 폭주를 한 범인의 정체를 박 형사가 어떻게 바로 알아볼 수 있었는지, 검거 후 밝혀진 또 다른 살인사건의 진실과 충격적인 범행 동기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2’는 12일 (금)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 알파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