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 쿤스트, 24일 '배철수의 음악캠프' 출연…"폭넓은 음악 스펙트럼 확인하길"

김상협

press@alphabiz.co.kr | 2023-03-21 11:58:55

(사진=AOMG)

 

[알파경제=김상협 기자] 프로듀서 코드 쿤스트(CODE KUNST)의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출연한다.


21일 소속사 AOMG는 “코드 쿤스트가 오는 24일 방송되는 MBC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출연한다”라며 “프로듀서 코드 쿤스트의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확인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코드 쿤스트는 팝 음악 전문 프로그램인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출연해 최근 발매한 정규 5집 [Remember Archive (리멤버 아카이브)]를 비롯한 다양한 음악 작업 비하인드를 직접 들려줄 예정이다. 

 

코드 쿤스트는 지난 16일 정규 5집 [Remember Archive]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컴백한 가운데, 올해로 데뷔 10년 차를 맞이한 코드 쿤스트가 삶에서 마주한 소중한 감정과 순간들이 고스란히 기록되어 음악 팬들의 호평과 공감을 이끌고 있다.


코드 쿤스트가 출연하는 ‘배철수의 음악캠프’는 오는 24일 금요일 오후 7시부터 MBC FM4U(수도권 91.9MHz)와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mini를 통해 들을 수 있다.

 

[ⓒ 알파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