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우, 깜짝 결혼 발표..."지혜롭고 정의로운 사람♥"

김경식

kks78@alphabiz.co.kr | 2022-08-23 10:48:20


Warning: getimagesize(/photo/load/?pid=30992916&size=1&mediaid=BF): failed to open stream: No such file or directory in /home/alpha/mobile_html/news/skin/default/display_amp.php on line 109

Warning: getimagesize(/photo/load/?pid=30992919&size=1&mediaid=BF): failed to open stream: No such file or directory in /home/alpha/mobile_html/news/skin/default/display_amp.php on line 109

 

 

배우 이기우가 깜짝 결혼을 발표했다. 

 

그의 예비 신부는 미모와 인성을 겸비한 재원이라고 밝혀졌다. 

이기우는 23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수년 전 저에게 큰 울림을 주는 지혜롭고 정의로운 사람을 만나게 됐다. 나눔에 인색하지 않고 베푸는 보람을 찾을 줄 아는 사람"이라며 "약자를 마주하면 스스럼없이 손을 내미는 따뜻함이 있고 잘 살기보다 바르게 살고자 하는 강단이 있는 사람"이라고 예비 신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서로 존중하고 서로의 배울 점들을 찾아 함께 걷다 보니 앞으로의 인생을 이 사람과 함께 걷고 싶다는 확신을 갖게 되었고 저에게 더 큰 삶의 목표를 갖게 해준 이 사람과 함께 가정을 이뤄보려 한다"고 밝혔다. 

또한 "저희가 행복한 모습으로 세상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는 가정을 이룰수 있도록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 드린다"면서 "저는 늘 그랬듯 여러분들의 관심과 응원에 감사하며 더 성장한 모습으로 보답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했다. 

이기우는 내달 제주도에서 가족과 지인 등을 초대해 스몰 웨딩을 올릴 예정이다. 

한편 이기우는 1981년생으로 올해 42세며, 최근 JTBC '나의 해방일지'에서 싱글대디 조태훈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 알파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