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곤, 뮤지컬 '빠리빵집' 출연 확정..사랑부자 아빠로 연기 변신

김상협

press@alphabiz.co.kr | 2023-03-16 10:44:19

(사진=라이브러리컴퍼니)

 

[알파경제=김상협 기자] 배우 김대곤이 창작뮤지컬 ‘빠리빵집’에 출연을 확정했다. 

 

창작뮤지컬 ‘빠리빵집’은 과거로 시간 여행을 하게 된 열아홉 살 소년 성우가 자신과 같은 나이의 부모님을 만나면서 가족 간의 마음을 서로 알아가며 풋풋한 첫사랑과 꿈을 다시 발견하는 따뜻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극 중 김대곤은 ‘빠리빵집’에서 학창시절 시인을 꿈꿨던 문학소년에서 가족을 위해 자신의 꿈을 포기한 공무원 영준 역으로 등장한다.

 

성우의 아빠이기도 한 영준은 가족을 위해 꿈을 포기하며 전하는 가족애와 아버지로서 아들을 향한 부성애 그리고 과거 학창시절 첫사랑에 빠졌던 순간까지 섬세하게 극을 이끌어갈 예정이다. 

 

김대곤은 최근 창작뮤지컬 ‘미수’와 JTBC 드라마 ‘대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친 데 이어 연극 ‘세상친구’까지 쉴 새 없는 연기 행보로 한계 없는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매 작품마다 탁월한 존재감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처럼 카멜레온 같은 캐릭터 소화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대곤이 창작뮤지컬 '빠리빵집을 통해 또 다른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가 된다. 

 

한편, 연기 열일 행보 중인 김대곤이 출연하는 뮤지컬 ‘빠리빵집’은 오는 5월 13일부터 6월 25일까지 서울 세종문화회관 S씨어터에서 공연된다.

 

[ⓒ 알파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