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무료 컴백 공연 예매 23일 시작

정규 5집 '아리랑' 발매 기념…위버스 글로벌 응모 이벤트도 진행

이고은 기자

star@alphabiz.co.kr | 2026-02-09 10:37:55

(사진 = 빅히트뮤직)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다음 달 21일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개최하는 무료 컴백 기념 공연 'BTS 컴백 라이브: 아리랑'의 예매가 오는 23일 시작된다. 

 

이번 공연은 방탄소년단의 정규 5집 '아리랑' 발매를 기념하여 마련되었다.

 

공연 티켓은 일반 무료 티켓과 팬덤 '아미' 유료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위버스 글로벌 응모 방식으로 나뉘어 예매된다. 

 

일반 무료 티켓은 23일 오후 8시부터 놀(NOL) 티켓에서 별도 조건 없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위버스 글로벌 응모는 위버스 멤버십 가입자 중 정규 5집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티켓을 증정하는 방식이다.

 

소속사 빅히트뮤직은 이번 무료 공연이 시민들에게 일상에서 음악과 문화를 접할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넷플릭스와 협력하여 190여 개 국가 및 지역에 생중계될 예정이며 이는 넷플릭스가 단일 가수의 공연을 생중계하는 첫 사례로 기록될 전망이다.

 

방탄소년단은 공연 전날인 다음 달 20일 정규 5집 '아리랑'을 발매한다. 신보 발매와 함께 4월 12일까지 서울 시내 곳곳에서 오프라인 이벤트 'BTS 더 시티 아리랑 서울'도 함께 진행된다.

 

[ⓒ 알파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