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진 기자
letyou@alphabiz.co.kr | 2022-12-14 10:38:27
배우 나인우가 '2022 Asia Artist Awards IN JAPAN' 이모티브 배우 부문을 수상했다.
나인우는 지난 13일 일본 나고야 니혼가이시홀에서 열린 '2022 Asia Artist Awards IN JAPAN'(이하 'AAA')에서 이모티브 배우 부문을 수상하며 대세 배우의 저력을 입증했다.
나인우는 "일단 'AAA'에 초대해주셔서, 상을 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작품을 통해 시청자 분들께 감동을 드릴 수 있었던 것 같아 뿌듯하다. 여기 계신 모든 분이 제 우상이다"라며 "앞으로도 열심히 보고 느끼고 배우면서 한 단계 더 성장하는 사람, 그리고 배우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나인우는 JTBC 드라마 '클리닝 업', KBS 2TV '징크스의 연인'에 출연하며 캐릭터와 하나 된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이어 영화 '동감'에서도 안정적인 연기력을 인정 받은 나인우는 KBS의 간판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의 고정 멤버로서 남다른 예능감을 발산하며 배우와 예능인을 오가는 멀티플레이어 매력을 확실히 했다.
한편 나인우는 ENA 새 수목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에 출연을 앞두고 있다.
[ⓒ 알파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