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진 기자
letyou@alphabiz.co.kr | 2022-11-07 11:57:49
[스타엔=김상진 기자] ‘신랑수업’ 전진이 류이서가 직접 밝힌 신랑 점수를 공개한다.
9일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39회에서는 ‘테니스 레전드’ 이형택 부녀를 만나 재활 운동을 함께하며 ‘부정(父情) 수업’에 나선 박태환의 모습이 고액된다.
이날 이형택은 “힘든 것 같아서 왔다”며 최근 다리 부상을 당해 재활 중인 박태환을 찾아온다. 하지만 이형택은 시작부터 “결혼도 안했는데 근육 빠지면 어떡해”라며 ‘결혼 잔소리’를 풀가동 하고, 박태환은 “의욕이 확 떨어지네”라며 발끈해 짠내 웃음을 안긴다.
그럼에도 이형택은 아내가 직접 만들어준 건강음료를 꺼내더니, “너 혼자 있으면 누가 이런 거 해주겠냐”며 염장을 지른다. 급기야 모태범♥임사랑 커플까지 언급해, 박태환의 속을 제대로 긁었다는 후문.
잠시 후, 이형택은 “나의 비타민을 챙기러 가자”며 열두 살 딸 미나가 있는 곳으로 향한다. 여기서 이형택은 미나와 뽀뽀를 하면서 살가운 부정을 드러낸다. 이를 본 박태환은 “이게 아빠의 마음인가? 제가 애가 생기면”이라고 속내를 털어놓는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그러던 중, 박태환은 미나에게 “이형택의 아빠점수가 몇 점이냐”고 돌발 질문을 던진다. 또한 이형택의 아내에게도 전화를 걸어 이형택의 ‘신랑점수’를 묻는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일일 멘토’ 전진은 “저도 어제 아내한테 제 신랑점수를 물어봤는데, 98점이라고 하더라”며 TMI를 공개한다.
그러면서 전진은 깎인 2점의 출처와 함께, 장모님과의 첫 만남 ‘썰’을 밝혀 스튜디오를 뒤집어 놓는다.
한편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9일(수)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 알파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