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예진, 흑과 백 반전 프로필 사진 공개...청초한 무드

이형진 기자

bulletwater@alphabiz.co.kr | 2023-02-21 10:03:28

 

 

[알파경제=이형진 기자]  배우 표예진의 흑과 백의 반전 매력을 담은 프로필이 공개됐다. 

 

21일, 표예진의 소속사 시크릿이엔티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표예진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선보였다. 표예진의 이번 새 프로필은 흑과 백 콘셉트에 어우러진 표예진의 전혀 다른 매력을 포착해 시선을 모은다.

 

먼저 공개된 사진 속 표예진은 블랙 슈트로 차분하고 이지적인 무드를 선보였다. 새하얀 얼굴이 대비되 더욱 강렬한 반전 이미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이트 셔츠로 단아하고 깔끔한 분위기를 더했다. 내추럴한 메이크업으로 표예진의 청초한 이미지를 더욱 잘 살렸다. 

 

프로필 촬영 당시 표예진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놀라운 집중력을 발휘하며 다양한 촬영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할 뿐 아니라 현장 분위기도 밝게 이끌어 주변 스태프들의 감탄을 이끌어냈다는 후문. 아름다운 비주얼만큼이나 돋보이는 고운 마음씨와 밝은 에너지는 그가 대중들은 물론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이유다.

 

표예진은 최근 방영 중인 tvN ‘청춘월담’과 SBS ‘모범택시2’를 통해 일주일 내내 시청자들을 만나며 한 주의 시작과 끝을 꽉 잡으며 웃음과 재미를 책임지는 행보로 주목받고 있다. 특별히 사극 ‘청춘월담’에서는 청춘들의 케미와 의리, ‘모범택시2’에서는 돌아온 다크히어로 멤버로서의 통쾌한 활약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싹쓸이하고 있는바.

 

한편, 표예진이 출연하는 tvN ‘청춘월담’은 매주 월, 화 저녁 8시 50분에, SBS ‘모범택시2’는 매주 금,토 밤 10시에 방송된다.

[ⓒ 알파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