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연플리' 오유진, 열정가득 현장모습 포착…비하인드컷 대방출

김상진 기자

letyou@alphabiz.co.kr | 2022-11-29 11:56:08

 

[스타엔=김상진 기자] 'NEW연애플레이리스트' 배우 오유진의 촬영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29일 소속사 WNY 측은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드라마 'NEW연애플레이리스트'(이하 '뉴연플리')에서 여주인공 도민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오유진의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오유진은 대본을 향한 남다른 사랑을 보여주고 있다.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촬영 중간 대본 분석을 하다가도 촬영이 끝나면 꼼꼼하게 모니터링한다. 뿐만 아니라 감독과도 적극적으로 의견을 나누며 남다른 연기열정과 책임감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

섬세한 감정 연기를 위해 끈임없이 노력하며 몰입하는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오유진은 특유의 긍정 에너지를 발산하며 매 촬영 현장을 부드럽게 만드는가 하면, 연기에 대해서는 매 순간 주연으로서 진지한 태도를 보이며 노력파 배우의 자세를 보여주고 있다. 또 밤낮 없이 이어지는 강행군 속 지치지 않는 열연으로 현장을 더욱 파이팅 넘치게 만들고 있다는 후문.

 

한편 '뉴연플리'는 솔직한 연애사 등을 다룬 캠퍼스 청춘 로맨스 드라마로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오후 7시 방송된다.

[ⓒ 알파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