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KB국민은행 계좌 갈아타기에 100억 쏜다

김혜실 기자

kimhs211@alphabiz.co.kr | 2025-01-24 09:58:36

(사진=빗썸)

 

빗썸이 오는 3월24일까지 KB국민은행 원화 입출금 계좌 연결 사전등록을 진행한다.

 

이번 사전등록은 빗썸 원화 입출금 서비스를 KB국민은행으로 전환하기에 앞서 고객들의 원활한 계좌 변경을 지원하는 절차다. 빗썸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KB국민은행 계좌를 연결하면 된다.

 

사전등록을 거절하거나 진행하지 않은 고객의 원화 자산은 안전하게 관리된다. 사전등록을 거절한 경우 기존 NH농협은행 계좌로 환급되며, 사전등록 미응답 고객의 자산은 3월24일 이후 KB국민은행으로 옮겨져 보관된다. 

 

이 경우 고객이 환급을 요청하면 지정한 은행계좌로 해당 금액을 수령할 수 있다. 다만, 사전등록 기간이 종료된 뒤에는 KB국민은행 계좌와 연결해야만 빗썸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사전등록을 촉진하기 위해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3월23일까지 사전등록과 이벤트 신청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신청 시기에 따라 가중치를 적용해 총 100억원의 리워드를 차등 지급한다. 이벤트 리워드는 3월31일 원화로 일괄 지급되며, 지급된 원화는 4월30일까지 빗썸에서 가상자산 거래시 사용할 수 있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원화 입출금 은행전환 과정에서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고 안전하게 전환이 이뤄질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하고 있다"며 "고객들이 새로운 환경에서 불편없이 빗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알파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