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4기 영숙, 최종 선택 앞두고 깊은 고민 "잘 모르겠어"

정다래

dalea201@alphabiz.co.kr | 2023-05-26 10:07:27

(사진=SBS PLUS,ENA )

 

 

[알파경제=정다래 기자] 14기의 영숙이 최종 선택을 앞두고 깊은 고민에 빠진다.

오는 31일 방송하는 SBS PLUS와 ENA ‘나는 SOLO’는 최종 선택을 코앞에 둔 영숙의 ‘로맨스 방황’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제작진이 공개한 예고편에서 영숙은 최종 선택에 앞서 복잡해진 러브라인 때문에 머리를 싸맨 모습이다. 영숙은 경수와 ‘솔로나라 14번지’ 속 설원에 서서 “아, 너무 고민돼. 잘 모르겠어”라며 깊은 한숨을 쉰다. 

 

뒤이어 영호와 마주앉은 영숙은 “아, 왜…”라고 탄식하며 괴로운 듯 얼굴을 감싸쥔다. 그러나 영호는 이에 굴하지 않고 “포기하지 않는 건 내 자유잖아”라며 직진을 선언한다.

심지어 영숙은 상철과도 방안에서 은밀한 ‘1:1 대화’를 나눈다. 영숙은 지금까지 직진해왔던 상철을 향해 “명확하게 듣고 내 마음도 명확하게 얘기를 하고”라고 의미심장한 한 마디를 던지고 상철은 이를 진지하게 경청한다.

마침내 시작된 ‘최종 선택’ 타임에서 영숙은 그 어느 때보다 굳은 표정을 지어보인다. ‘0표녀’에서 ‘초특급 인기녀’로 거듭난 영숙의 마음이 과연 누구에게로 향할지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SBS PLUS와 ENA ‘나는 SOLO’는 오는 31일 (수)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 알파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