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 전국 프린팅박스서 미공개 포토굿즈 한정 공개

20일부터 30일까지 프린팅박스서 한정 판매… 홍대 라운지엔 포토존 마련

이고은 기자

star@alphabiz.co.kr | 2025-11-20 09:50:21

(사진= 제공)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걸그룹 케플러(Kep1er)가 글로벌 콘서트 투어 '2025 Kep1er CONCERT TOUR [Into The Orbit: Kep1asia]' 개최를 기념해 특별한 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0일부터 30일까지 전국 프린팅박스 지점에서는 케플러의 미공개 스페셜 포토굿즈가 한정적으로 공개된다. 이번 포토굿즈는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다양한 사이즈의 사진으로 구성되어 팬들이 원하는 형태로 직접 출력하여 소장할 수 있다.

 

포토굿즈 구매를 원하는 팬들은 프린팅박스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 및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되는 7자리 인쇄 코드를 확인해야 한다. 이후 판매 기간 동안 프린팅박스 기기에 해당 코드를 입력하면 즉시 출력이 가능하다.

 

특히, 프린팅박스 홍대 라운지에는 케플러 스페셜 포토 스팟이 마련되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곳에서는 멤버들의 분위기를 그대로 재현한 포토존에서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으며, 현장에서만 특별히 경험할 수 있는 공간 연출이 준비되었다.

 

한편, 케플러는 이번 글로벌 콘서트 투어를 통해 서울을 시작으로 일본 후쿠오카와 도쿄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어 12월에는 홍콩, 교토, 대만 등지에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 알파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