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출신 예린, '배틀트립2' 첫 게스트 출연…예능계 종횡무진 활약

김상진 기자

letyou@alphabiz.co.kr | 2022-10-21 11:06:00

 

[스타엔=김상진 기자] 걸그룹 여자친구 출신 예린이 '배틀트립2' 첫 게스트로 출격한다.


예린은 오는 22일 새롭게 단장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배틀트립2'의 게스트로 출연, 신상 여행지를 소개하며 시청자들의 잠자던 여행 세포를 깨우기 위해 활약한다. 

 

그동안 예린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등장해 남다른 센스를 바탕으로 시청자들의 힐링 타임을 책임져왔다. 무엇보다 '배틀트립2' 첫 회 게스트로 출연하는 만큼 다양하고 알찬 정보와 눈과 귀를 만족시키는 여행기를 공개하며 토요일 밤을 힐링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예린은 여행, 음악, 음식, 반려견 등 다양한 주제의 예능 프로그램에 연이어 출연하며 시청자에게 대리만족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자신이 가진 포근한 목소리와 러블리한 매력으로 바쁜 일상을 보내는 현대인들에게 위로와 휴식의 시간을 선물하며 신흥 '힐링의 아이콘'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힐링 에너지를 선사하고 있는 예린이 앞으로는 어떤 매력으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어느 때보다 기대가 모인다. 

[ⓒ 알파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