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식
kks78@alphabiz.co.kr | 2022-10-25 09:57:36
[스타엔=김경식 기자] 남지현 단독 팬미팅 '어서 와요, 우리 집에!' 포스터가 공개됐다.
24일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은 앞서 남지현의 단독 팬미팅 개최 소식을 전한데 이어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남지현은 친구를 집에 초대한다는 컨셉에 걸맞게 편안한 미소와 밝은 에너지로 기분 좋은 설렘을 선사했다. 청량하고 러블리한 특유의 매력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번 팬미팅은 인간 남지현의 모습을 만날 수 있는 친근하고 따뜻한 자리가 될 예정이다. 특히 남지현은 직접 기획 단계부터 참여해 토크, 게임, 이벤트 등을 준비해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시간을 선사할 계획이다.
또 지난 2018년 첫 팬미팅 '남지현의 첫 번째 담소회' 이후 4년만에 만나는 고마운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한 자리로 기대를 더한다.
데뷔 이래 다양한 작품에서 꾸준히 독보적인 연기력과 화제성을 입증해 온 남지현은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작은 아씨들’에서도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며 화제를 모았다.
한편 남지현의 단독 팬미팅 '어서 와요, 우리 집에!'는 오는 11월 26일 오후 4시 서울 성신여대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열린다.
[ⓒ 알파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