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나 기자
star@alphabiz.co.kr | 2025-02-26 09:33:23
[알파경제=김다나 기자] '나는 SOLO' 24기에 출연 중인 광수가 동료 참가자 영식에게 연애 조언을 건네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는 26일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프로그램 관계자에 따르면, 광수는 영식의 행동에 대해 날카로운 지적을 가했다. 영식이 다른 참가자인 옥순의 데이트 상대 선택에 불만을 표하자, 광수는 이를 이기적인 태도라고 꼬집었다.
"내가 널 좋아하니까 너도 나한테 이만큼 해줘야 해? 그건 이기적인 생각이야," 광수가 말했다고 한다.
영식은 자신의 의도가 오해받았다고 해명하려 했지만, 광수는 계속해서 영식의 태도를 비판했다. "넌 아쉽지 않아. 그냥 (옥순을) 원망하는 거야," 광수가 덧붙였다고 프로그램 측은 전했다.
이 장면은 '나는 SOLO'의 최신 에피소드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할 것으로 보인다. 프로그램은 최근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방송은 수도권 유료방송 가구 기준 평균 4.55%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나는 SOLO'는 실제 데이팅 상황을 보여주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참가자들의 진솔한 감정과 상호작용을 담아내고 있다. 이번 에피소드에서 광수와 영식의 대화는 현실적인 연애 문제를 다루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 알파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