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고은 기자
star@alphabiz.co.kr | 2025-04-07 09:03:09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빙그레의 저당 아이스크림 브랜드 딥앤로우(Deep&Low)가 인기 걸그룹 아이브(IVE)의 장원영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
빙그레는 7일 공식 채널을 통해 장원영의 첫 화보 이미지를 공개하며 이 같은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화보에서 장원영은 딥앤로우 아이스크림을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으로 담겨 있다. 그녀의 화려한 비주얼과 사랑스러운 분위기는 제품의 부드럽고 달콤한 특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빙그레 관계자는 "MZ세대 아이콘으로 주목받고 있는 장원영의 밝은 매력과 저당 아이스크림 브랜드 딥앤로우의 긍정적인 시너지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모델 발탁은 건강하면서도 즐거운 맛을 추구하는 딥앤로우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한 전략적 선택으로 분석된다. 평소 건강한 자기 관리와 긍정적 사고방식으로 알려진 장원영의 이미지가 브랜드 가치와 부합한다는 평가다.
오는 11일에는 장원영이 출연한 신규 광고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 광고에서는 중독성 있는 음악과 함께 장원영만의 다채로운 매력으로 딥앤로우의 제품력을 표현할 것으로 알려졌다.
장원영은 앞으로 딥앤로우의 모델로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며 MZ세대를 대표하는 아이콘으로서의 영향력을 발휘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아이브는 지난 5일과 6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세 번째 팬 콘서트 '아이브 스카우트(IVE SCOUT)'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 알파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