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KBS 예능서 홍주연 아나운서와 열애설

'사당귀' 방송에서 홍주연의 고백에 "받아들이겠다" 응답해

이고은 기자

star@alphabiz.co.kr | 2024-12-09 09:07:31

 

(사진=KBS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방송인 전현무가 KBS 2TV 예능 프로그램에서 또 한 번의 공개 연애 가능성을 시사해 화제다.

 

8일 방영된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 방송 말미에서 홍주연 아나운서가 전현무에게 호감을 표현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는 전현무의 세 번째 공개 연애 가능성을 암시하는 것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프로그램에서 전현무는 KBS 아나운서 후배들의 일일 멘토로 출연했다. 예고 영상에 따르면, 홍주연 아나운서는 전현무와의 대화 중 사내 연애에 대한 화제가 나오자 "전현무 같은 남자가 좋다"고 직접적으로 고백했다. 이에 전현무는 수줍어하면서도 "받아들이겠다"고 응답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사진=KBS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전현무의 연애사에 대해 관심이 쏠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그는 2018년 모델 한혜진과 1년간 공개 연애를 했으며, 2019년 11월부터는 KBS 아나운서 이혜성과 2년여간 열애했다. 두 차례의 공개 연애 경험이 있는 전현무가 이번에는 어떤 선택을 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사당귀'는 KBS 2TV에서 방영 중인 예능 프로그램으로, 전현무를 비롯한 여러 방송인들이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 알파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